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4
연예

'유희낙락' 김희철·배성재·장예원, MC 발탁…홍진호·소혜 등 패널 합류

기사입력 2016.12.06 16:01 / 기사수정 2016.12.06 16:0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SBS 신규 게임 전문 예능 '게임쇼 – 유희낙락'의 MC와 패널 라인업이 공개됐다.
 
6일 SBS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SBS '유희낙락' MC로 예능계의 블루칩 김희철과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 장예원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평소 게임사랑으로 유명한 김희철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유희낙락'의 기획의도를 듣자마자 두말 않고 무조건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은 초인기 아이돌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 게임단을 만들어 시청자들과 직접 게임 대결도 하고, 게임PD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대박 게임을 직접 개발하는 등 무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
 
또한 김희철과 게임 절친인 '쌍진호'(개그맨 이진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4차원 소녀 소혜, SF9의 매력남 다원이 '유희낙락'의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유희낙락' 제작진은 "MC 김희철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코너 아이디어까지 제안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며, "세 명의 특급 MC 군단과 패널들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게임쇼가 될 것"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즐기자, 만들자, 함께 하자'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게임 버라이어티 '유희낙락'은 오는 7일 첫 녹화가 진행되며, 오는 19일 월요일 밤 1시(25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