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38
연예

에이핑크, 이단옆차기와 재회…타이틀곡은 '별의 별'

기사입력 2016.12.06 09: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타이틀곡은 '별의 별'인 것으로 밝혀졌다.
 
6일 0시, 에이핑크는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에이핑크가 발매하는 첫 스페셜 앨범의 트랙에 대한 정보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팬들에게 전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첫번째 트랙 'Dear'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별의 별'을 비롯해 'Miss U',  '흔한 일', '잃어버린 조각', 
'그 봄날, 이 가을' 등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과  ‘NoNoNo’, ‘내가 설렐 수 있게’, ‘LUV’의 새로운 편곡 버전, ‘Mr. Chu’, ‘동화 같은 사랑’, ‘4월 19일’ 인스트가 수록돼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별의 별'은 에이핑크의 대표 히트곡 ‘Mr. Chu’를 프로듀싱한 이단옆차기와 포미닛, 씨스타, 트와이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든 작곡가 
새벽, 진리의 작품이다.
 
애틋한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업템포 힙합장르와 잘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았다.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