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6
연예

샤이니 종현, SM 스테이션 다음 타자 낙점…9일 'INSPIRATION' 공개

기사입력 2016.12.05 11:3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4번째 주인공으로 싱어송라이터 종현이 나선다.
 
샤이니 종현은 ‘STATION’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INSPIRATION’(인스피레이션)을 공개하며, 이번 신곡은 오는 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INSPIRATION’은 EDM 사운드가 가미되어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종현이 직접 작사했으며, 작곡은 동양적인 느낌과 매력이 강조된 음악 스타일에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녹여 색다른 음악을 제시하고 있는 한국 EDM 신예 아티스트 'IMLAY'(임레이)와 종현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은 종현이 지난 3~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친 두 번째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종현 - 엑스 - 인스피레이션)의 카리스마 넘치는 첫 무대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종현의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은 지난 3~4일 이틀간 3회에 걸쳐 총 1만 2천여 관객을 열광시키며 대성황을 이뤘다. 또  오는 17~18일 KBS 부산홀에서도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을 개최한다. 
 
한편, 종현의 신곡 ‘INSPIRATION’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 ‘STATION’을 통해 오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