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3:39
경제

지친 사회에 위로를 준다, 에이테라피편강율

기사입력 2016.12.02 17:11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트렌드코리아2017에서 꼽은 올해의 키워드로 ‘각자도생 시대’가 꼽혔다. “제각기 살아나갈 방법을 꾀하다”라는 뜻으로, 서로 감정적 유대나 위로가 전무한 사회를 뜻한다.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지친 우리에게 위로를 건네는 화장품이 출시됐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우리에게 간단한 스파를 선물하는 ‘편강율에이테라피’다. 

“지친 하루 끝엔, 에이테라피편강율” 이는 에이테라피편강율의 슬로건이다. 자극적인 광고문구와 화려한 색깔로 매장을 뒤덮은 판촉물과는 달리 파스텔톤으로 꾸민 판촉물에 위로를 주는 메시지가 오히려 시선을 끈다. 감성소구 포인트를 잡은 광고는 최근의 트렌드이기도 하다.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관계자는 “개발단계에서 지친 현대인에게 위로가 되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며“성분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지친 하루의 끝을 마무리하기에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의 말처럼 에이테라피편강율은 자극이 적은 성분을 선별해 자연의 향을 넣은 제품으로,편강율의 브랜드 정체성이 녹아있다. 제품은 보습크림 추천으로 많이 꼽히는 버터밤, 오일, 모이스쳐라이저와 클렌저, 핸드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테라피편강율은 11월 26일부터 왓슨스 12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0일까지 구매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콩주머니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