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츄츄 히어로즈’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부활의 성수’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금색 리본의 상자 1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며, ‘루팅’에서 제공하는 ‘츄츄 히어로즈’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스코넥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츄츄 히어로즈’는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해 즐기는 모바일 RPG다. 유저는 스와이프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진 스킬을 최대한 활용해 몬스터를 상대해야 한다. 게임 중 술통에 갇혀있는 동료를 구해 아군으로 편입시킬 수 있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쌓아온 명성 수치를 통해 더 좋은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