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빅스가 팬들을 위한 2017 시즌그리팅(2017 Season’s Greeting)을 출시한다.
빅스는 지난 1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빅스 2017 시즌그리팅 ‘플레잉 앳 빅스 하우스(Playing at VIXX House)’의 출시를 알리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빅스 2017 시즌그리팅을 촬영하는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 있다. 집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 멤버들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침대에 누워서 게임을 하거나 브런치를 먹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에서 콘셉트돌 대표 주자로 꼽히는 빅스가 각종 무대에서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줬다면 이번 시즌그리팅에서는 해사한 미소와 소년미 넘치는 편안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과 함께 빅스 2017 시즌그리팅의 풍성한 구성도 공개됐다. 빅스 멤버들의 사진으로 채워진 데스크 캘린더부터 노트 세트, 미니 포토 카드, 멤버 켄이 직접 그린 페이퍼 스탠드에 이어 빅스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16년 한 해를 돌아본 해시태그 토크 및 촬영 메이킹 현장을 엿볼 수 있는 DVD까지 특별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졌다.
빅스는 지난 11월 21일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 3부작을 아우르는 ‘빅스 2016 컨셉션 케르 스페셜 패키지(VIXX 2016 CONCEPTION KER Special Package)’를 발매했다. 빅스는 1년간 함께 쉼 없이 달려온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송 ‘밀키 웨이(Milky Way)’를 깜짝 공개하며 빅스 2016 컨셉션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완성했다.
한편, 빅스 2017 시즌그리팅은 오는 5일부터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인터파크, 핫트랙스,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3일 정식 출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젤리피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