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51
연예

'오늘 아침' 정유미, 깜짝 '패밀리데이DJ'…"제가 그 정유미입니다"

기사입력 2016.12.01 09:41 / 기사수정 2016.12.01 09: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정유미가 '패밀리데이'를 맞아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깜짝 등장했다.

1일 MBC FM4U는 DJ들 간 프로그램을 바꾸는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 오후 8시 방송되는 '정유미의 FM데이트'를 진행하는 정유미는 오전 9시 방송되는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스페셜 DJ를 맡았다.

익숙한 목소리가 아닌, 정유미의 목소리에 놀란 한 청취자는 "제가 아는 그 정유미 맞나요?"라고 문자를 보냈고, 이에 정유미는 "나 말고도 (배우) 정유미 씨가 한 분 더 계시고, 또 다른 정유미 씨도 계신다고 알고 있다"고 말했다.

또 "나는 '천일의 약속'이라는 드라마에 나왔고, '옥탑방 왕세자' 그리고 최근에는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했던 정유미다. 지금은 오후 8시 '정유미의 FM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펼쳤다.
 
자신의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정유미는 원할한 진행을 위해 노력했다. 그는 "'FM데이트'랑 달라서 원고가 많다. 제대로 읽고 피드백 하려면 생각 정리가 필요하다"며 메모를 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진행에 임해 호평을 받았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라디오 캡처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