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0:33
연예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부터 김유정까지, 러블리 메인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12.01 08:2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늘은 여고생, 내일은 치매할머니?!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을 갈아타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가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며 행복한 기적을 만들어 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먼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몸에 들어가게 된 기억 상실 작곡가 이형(차태현 분)의 "이 안에 나 있다?!"라는 충격 고백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포스터는 앞으로 그가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유일하게 이형의 비밀을 아는 소녀 스컬리(김유정)와 이형의 첫사랑 그녀 현경(서현진)은 물론 연애 열등 여고생(김윤혜), 가정파탄 위기의 형사남편(성동일), 식탐대마왕 선생님(배성우), 치매할머니(선우용여)는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힐링 에너지를 가득 안겨준다.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까지 '사랑하기 때문에>' 주역들이 마치 선물 포장지 안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꾸며진 포스터는 유쾌한 웃음과 행복한 감동까지 전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로서 기대감을 더한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2017년 1월 초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