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9:31
연예

'문희준과 결혼' 소율 "소중히 아껴주는 사람 만나…축하해달라"

기사입력 2016.11.24 21:5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이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다. 

24일 소율은 팬카페 등을 통해 자신의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소율은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금세 시간이 흘러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팬분들께서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라며 "저는 우리 팬분들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어 잘 지내고 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율은 현재 공황장애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될 말이 있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실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라며 "저도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요.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이어서 많이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거라 믿습니다"라며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축하를 당부했다.

또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이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것임을 예고했다.

앞서 문희준이 자필편지를 팬카페에 게시한 데 이어 그의 예비신부 소율도 해당 내용을 게시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