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48
게임

‘루팅’, 신작 모바일 게임 '루티에 RPG 클리커' 고급 아이템 지급

기사입력 2016.11.24 16:35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신작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매일 ‘루비 1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3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고급 마법석 상자’, ‘10% 각성 물약’과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블루 스카이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루티에 RPG 클리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터치 액션 RPG로 지난 2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지스타 2016’에서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나만의 강력한 팀을 구성하는 ‘크루 시스템’, 한정 아이템과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시즌 레이드’, 타 유저와의 경쟁 요소인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 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