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위드허그는 하반기 최고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모바일 액션 RPG ‘쉐도우 아크’를 23일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쉐도우아크’는 웅장하고 견고한 시나리오와 스토리 던전, 파티 던전, 수련, 특수 지역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매력적인 진화형 액션 RPG다. 직업은 전사, 암살자, 법사, 궁수, 성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 콘텐츠 '사신 변신'을 통해 통쾌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덕분에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라며, “제대로 된 액션 게임을 원하는 유저라면 꼭 한 번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허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이아 500개’, ‘10만 골드’, ‘마정 3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광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전투력 15만을 달성하면 ‘한정칭호 패기충전 1개’, ‘신과 50개’, ‘5급 영석 2개’ 등 약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다이아’ 누적 충전 및 소비 수량에 따라 ‘골드’, ‘신과’, ‘마정’, ‘강화석’, ‘한정칭호 부유국가’, ‘60레벨 무기’, ‘황금 기갑 의상’ 등을 차등 지급하는 ‘누적 충전 &다이아 소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약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든 오픈 기념 이벤트는 출시 후 일주일 간인 이달 29일까지만 진행된다.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사하는 진화형 액션 RPG ‘쉐도우 아크’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 아크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