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44
연예

[XP스타] 김세정 "'꽃길' 차트 1위, 꿈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기사입력 2016.11.23 11:3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구구단 세정이 '꽃길' 음원차트 1위 소감을 전했다. 

세정은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젤리박스 세번째 신곡 '꽃길'을 발표했다. '꽃길'은 7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세정은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잠에서 깨 눈을 떴는데 다들 축하한다고 해주셔서 무슨 일인가 봤더니 진짜 꿈같은 일이 일어났다. 정말 믿기지가 않는다"며 "좋은 곡을 주신 지코 선배님 진짜 감사드리고 이런 기회를 갖게해준 예능 '어서옵쇼' 팀, 소속사 젤리피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정은 "마지막으로 이런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해준 가족들에게 고맙다. 엄마 오빠 사랑해. 실망시키지 않을만큼 열심히 연습해서 음악 방송 무대에 서겠다. 제 노래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정이 어머니를 향해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꽃길'은 서정적인 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블락비 지코가 작곡, 작사,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세정은 젤리박스 세 번째 프로젝트 ‘꽃길’로 다양한 음악 무대에 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