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의 유저 커뮤니티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게임 내 기능의 활성화를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명은 ‘편리한 자동 조합, 함께 써보자!’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동 조합을 활성화한 후 이를 캡처하고, 해당 기능에 대한 소감 또는 재료 수집 관련 팁을 올리면 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0 포인트를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은 중국 한나라의 승상에 올라 실질적인 대륙의 지배자였던 조조가 중국 고전 '삼국지 연의'에 등장하는 휘하 무장들을 통솔해 중국 대륙을 정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7일, ‘연의: 여몽전’ 공개, 밸런스 수정 및 개선, 버그 수정 등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