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의 유저 커뮤니티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명은 ‘활동왕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다!’로, 11월 24일까지 커뮤니티에 최소 글 15개, 댓글 15개 이상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글은 10점, 댓글은 1점으로 계산되며, 활동량 총점을 집계해 최우수 활동왕 3명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4천 포인트를, 우수 활동왕 17명에게는 2천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 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은 중국 한나라의 승상에 올라 실질적인 대륙의 지배자였던 조조가 중국 고전 '삼국지 연의'에 등장하는 휘하 무장들을 통솔해 중국 대륙을 정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 '삼국지 조조전'처럼 조조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연의 편'과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의 영지를 약탈하여 성을 차지해 나가는 '전략 편'으로 나누어져 서로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