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17
연예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조혜정과 다정샷 "기대해주세요"

기사입력 2016.11.16 08:02 / 기사수정 2016.11.16 08: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지일주가 조혜정과 팀워크를 과시했다.

15일 지일주는 인스타그램에 “16일 첫방 #역도요정 김복주 본방사수! #조태권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일주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이 가운데 지일주는 유쾌하고 능글맞은 수영부 학생이자 정준형의 절친인 조태권’역으로 분한다. 비글미 넘치는 사고뭉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캐릭터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단풍으로 물든 나무들을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대본을 손에 든 채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루종 점퍼에 체크 후드남방을 입어 발랄함에 꾸러기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다른 사진 속 지일주는 현재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고 있는 조혜정(정난희 역)과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지일주는 8월에 종영한 JTBC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 고두영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지일주, 남주혁, 이성경, 이재윤, 경수진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늘(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킹콩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