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6
경제

‘안투라지’ 조진웅아재의 역습, 여심 저격수트 패션 선보여

기사입력 2016.11.14 16:25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tvN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가 화제 속에 방송을 시작했고 연예 기획사 대표를 맡은 김은갑역의 조진웅은 실감나는 몰입 연기로 방영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안투라지는 미국의 인기 드라마 안투라지를 리메이크한 작으로, 연예계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 극 중 조진웅은 거친 연예계를 쥐락펴락하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은갑으로 완벽한 변신을 꾀한다. 조진웅은 거침없는 19금 대사와 멋스러운 클래식룩으로 언밸런스한 조합을 이루며 리얼리티를 살렸다. 조진웅이 김은갑역을 연기하고 있는지, 실제 연예계 대표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이다.

특히 김은갑은 성공한 남자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최고급 세단과 정장 CF에 나올 법한 수트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깔끔한 헤어 스타일과 완벽하게 갖춰 입은 핀 스트라이프수트 에페이즐리 문양의 카키색 타이 등 컬러와 패턴의 완벽한 매치를 통해 젠틀한 신사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조진웅이 입은 수트가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바.

드라마 속에서 조진웅이 선택한 수트는 남성 커스텀 브랜드 스트라입스. 안투라지김은갑 캐릭터를 분석하여 직접 원단 선정부터 디자인, 봉제, 제작까지 하며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보다 살아 숨쉬는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이번 드라마에서 스트라입스는 매회 조진웅 역할에 어울리는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연출해 시청자에게 또 다른 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스트라입스가 안투라지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김은갑 컬렉션은 드라마 방영과 함께 스트라입스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찾아가는 컨설팅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라입스는 이번 김은갑 컬렉션으로 30~40대 남성들에게 다양한 클래식 수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