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51
게임

헝그리앱, ‘지스타 2016’ B2B 부스 공개… 한층 강화된 사전예약 어플 선보여

기사입력 2016.11.14 13:11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NO.1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헝그리앱’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6’ B2B 참가를 공식화하고 이와 함께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매년 파격적인 기획, 풍성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던 ‘헝그리앱’은 이번 ‘지스타 2016’에 B2B 부스로 참가한다. 위치는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H21이며, 독보적인 1위의 브랜딩 마케팅 툴 헝그리앱과 함께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 유저 맞춤형 게임 추천 어플 ‘찌’ 등 헝그리앱의 대표 어플들의 한층 강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헝그리앱’ B2B 부스는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유지하면서 기업 고유 컬러인 주황색을 곳곳에 배치해 시각적 포인트를 주었다. 전면에 배치된 대형 스크린과 부스 중앙에 위치한 디지털 트리를 통해 헝그리앱 TV의 뉴스, 예능, 리그 등 화제의 영상 콘텐츠가 상영될 예정이며, 시연존에서는 400만 다운로드의 1위 사전 예약 어플인 ‘모비’와 CPA 특화 어플 ‘루팅’, 게임 가계부와 유저 맞춤형 게임 추천 기능 탑재로 주목받는 ‘찌’ 등의 어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헝그리앱’은 그간 대한민국 대표 게임 커뮤니티로서 다방면으로 유저와 게임사를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해 왔다. 커뮤니티 운영에서부터 게임의 사전예약을 비롯한 마케팅 솔루션 제안, 뉴스 및 TV 방송 등 고퀄리티의 콘텐츠 제작, 소규모 인디게임사를 위한 홍보 및 쿠폰 시스템 지원 등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게임 성공을 위한 ‘헝그리앱’만의 노하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헝그리앱 마케팅 사업부 장범충 이사는 "이번 지스타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와 2위 어플 ‘루팅’, 유저 맞춤형 게임 추천 어플‘찌’ 등 헝그리앱의 대표 어플들의 한층 강화된 모습을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국내외 관계자들은 꼭 방문을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헝그리앱’은 올해도 지스타에 방문하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 쿠폰북을 배포한다. 매년‘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특별 쿠폰북에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데스티니 차일드’를 비롯해 200여 개의 게임 쿠폰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600만 원에 해당한다. 쿠폰북은 지스타 야외광장, 센텀시티 및 해운대 역사에서 배포할 예정이며, B2C관 한국 콘텐츠 진흥원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