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5:42
연예

"우주에서 제일 예뻐!" 김희선, '자괴감 들게 하는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16.11.14 10:52 / 기사수정 2016.11.14 10:5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김희선이 여전한 동안 미모를 뽐내는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와 김희선이 함께한 2016 겨울 화보는 원조 여신다운 김희선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감성적인 겨울의 정서를 담아냈다.

김희선은 조이너스의 겨울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다운 점퍼, 퍼 아이템과 무스탕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뽐냈다. 특히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에 딥블루 컬러의 이너를 착용해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풍성한 라쿤 트리밍이 포인트인 다운점퍼에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감성을 더하는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조이너스의 겨울 컬렉션은 ‘Creative utile formality’와 ‘Simplified nobility’ 라는 두 가지 컨셉의 스타일링을 제안하여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또한 편안한 데일리 웨어에 초점을 둔 일상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컬러감이 있는 코트는 분위기를 변화시켜 전체적인 이미지를 색다르게 표현하기 좋으며, 겨울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다운 점퍼는 보온성과 실용성 그리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겸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김희선은 내년 방송 예정인 ‘품위 있는 그녀’의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조이너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