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드라마 'THE K2'에서 특수 경호원 김제하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날선 연기를 선보인 배우 지창욱이 여심 저격 '워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지털 콘텐츠 매거진 ‘알렛츠(ALLETS)’는 14일 지창욱과 함께한 스위스 메이드 시계 브랜드 GC 워치의 화보와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본 화보는 지난 10월 28일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카리스마 있는 배우의 모습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를 그린 것이 주제. 맹렬한 추위가 시작되기 직전 어느 날, 지창욱은 가을을 닮은 눈빛과 탁월한 촬영 매너로 촬영장에 있는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볼드 한 남성적 매력으로 어필하는 GC 워치와 탁월한 매칭을 보여주었음은 물론이다.
지창욱과 GC워치가 함께한 화보와 특별 영상은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의 ‘ALLETS TV’ 공식 유튜브 및 주요 포털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렛츠(ALLETS)는 인터스텔라 미디어그룹(Interstella Media Group)이 새롭게 론칭한 모바일 기반의 종합 미디어로 매거진부터 라이브 방송까지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한다. Allets.com 및 국내 최고의 포털 사이트와 미디어 플랫폼 제휴를 통해 다양한 독자들과 만나고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 = 알렛츠(ALLETS)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