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25
연예

에디킴X펀치넬로, '안투라지' 믹스테이프 참여…12일 0시 발표

기사입력 2016.11.11 11:4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에디킴과 래퍼 펀치넬로가 손을 잡고 화제의 ‘안투라지’ 믹스테이프(MIXTAPE)에 참여했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측은 12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MIXTAPE#3인 에디킴과 펀치넬로의 ‘투나잇(2NIGHT)’을 공개할 예정이다.
 
‘2NIGHT’은 두 남자의 서로 다른 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빼빼로 데이인 오늘, 밤에 연인과 함께 차를 타고 달리며 산뜻하게 듣기 좋은 ‘드라이브 송’이다.
 
모두가 잠든 도시의 밤을 화려하게 보내려 하는 에디킴의 부드러운 보컬과 시끄러운 도시의 밤을 피해 나만의 조용한 파티를 원하는 펀치넬로의 랩핑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감각적인 비트에 몽환적인 느낌이 가미되어 더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이 곡은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며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 하이그라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예 오프온오프(offonoff)가 이 곡의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앞서 ‘안투라지’는 네이버 팬긴포스트를 통해 혁오, 빈지노, 도끼, 에디킴&펀치넬로, 레디, G2, 서사무엘 등 ‘힙합 페스티벌급’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들의 비트를 독점 선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tvN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총 8시즌을 방송하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인기 미국 드라마 ‘안투라지(Entourage)’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으로, 대한민국 차세대 톱스타로 떠오른 배우와 그의 친구들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와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영되며, MIXTAPE#3 에디킴과 펀치넬로의 ‘2NIGHT’ 음원은 12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CJ E&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