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55
연예

이운재·이천수, 오늘 '탑기어코리아7' 출연

기사입력 2016.11.11 10:3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XTM '탑기어코리아7' 전 축구선수 이운재와 이천수가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탑기코7'에서는 다음 시즌 MC자리와 자존심을 건 MC들의 대결이 공개된다. 2:2로 팀을 나눠 각자 가장 자신있는 종목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 이번 시즌 여러 기상천외한 드라이빙을 선보였던 만큼 과연 어떤 대결을 들고 나왔을지, 또 어떤 MC들이 이겼을 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 '스타 랩 타임' 코너에는 전 축구 국가대표 이운재와 이천수가 출연한다. 축구선수 생활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자동차에 얽힌 각자의 스토리도 털어놓을 예정. 특히 이천수와 안정환의 신경전이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이운재는 듬직한 드라이빙을 선보였으며, 이천수는 드라이빙을 하는 와중에도 입을 쉬지 않아 웃음을 유발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MC 안정환도 드라이빙에 나서 랩타임 대결을 펼친다.

또한 매회 기발한 대결로 눈길을 사로잡는 '언더독(Underdog)' 코너에는 이번 주에도 참신한 대결이 준비되어 있다. 현역 국가대표 선수들과 스포츠카의 대결이 펼쳐지는 것. 양궁, 카누 등의 스포츠와 자동차가 펼치는 한판 승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탑기어코리아'는 전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한국에서는 2011년 XTM을 통해 시즌1이 최초로 방송됐다. 고성능 슈퍼카는 물론이고 국내외 모든 자동차 모델들이 총 출동해 자동차 스카이다이빙, 360도 자동차 롤러코스터 회전 등의 기상천외한 미션들을 선보였다. '탑기어코리아7'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XTM에서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XT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