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28
연예

"이소라 감성 통했다"…'사랑이 아니라~', 3개차트 1위

기사입력 2016.11.10 09: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소라의 '절대 감성'이 담긴 신곡이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 및 상위권에 오르며 순조로운 9집 앨범의 시작을 알렸다.

10일 0시 공개된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가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올레 뮤직 등의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 엠넷, 벅스 등에서 3위를 기록했다.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가수 김동률 작사작곡에, 이소라가 부른 곡으로, 서정적인 선율과 애절한 가사 위 이소라 아름다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대중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특히 대형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 사이에서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으며 정규 9집의 순조로운 시작을 알린 동시에 '이소라 음악'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신곡과 함께 공개된 이소라가 직접 작업한 9집의 아트워크(Artwork)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마치 이소라의 노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전반적으로 쓸쓸한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트워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올 겨울 발매 예정인 이소라 정규 앨범 '그녀풍의 9집'은 이소라 고유의 섬세하고도 애절한 감성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앨범이 될 예정이다.

9집 앨범의 선공개 곡인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가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려왔던 서정적인 노래인만큼, 이소라 고유의 감성으로 돌아온 9집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작업에 함께 한 김동률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보다 풍성한 음악을 담은 이소라의 새로운 ‘걸작’이 탄생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소라 소속사 세이렌은 정규 9집에 대한 자세한 계획과 일정을 차례로 공개해 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세이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