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2:53
연예

공효진X엄지원 '미씽', 메인 예고편 공개…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6.11.09 08:1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사라진 아이를 홀로 찾아 나선 지선(엄지원 분)의 절박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극중 지선은 철석같이 믿었던 보모와 아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핸드폰 안에 남아있던 사진은 모조리 사라져 있고, 신분증 마저 가짜였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에 빠진다. 

엄지원은 믿었던 보모에 대한 배신감은 물론 사랑하는 아이를 잃은 엄마의 슬픔이 혼재된 지선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 관객들로 하여금 그의 감정에 공감해 추적 과정에 동참하도록 이끈다. 

지선의 회상과 주변 사람의 증언에 의해 플래시백 형식으로 등장하는 한매(공효진)의 모습은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공효진이 보여줄 미스터리한 여자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아이를 보며 짓고 있는 천사 같은 미소, 아이가 타고 있는 유모차를 매몰차게 밀어버리는 손, 어딘가를 돌아보는 서늘한 얼굴 등 한 사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한매의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공효진은 그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플러스엠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