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독특한 형식의 스페셜 포토존으로 SNS상에서 화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감성을 자극하는 스페셜 포토존으로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서울, 경기를 비롯해 지방 극장 곳곳에 설치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포토존에는 관객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예쁜 공간과 함께 관객에게 던지는 뜻깊은 문구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포토존 양측에는 "과거의 나를 만난다면 꼭 해주고 싶은 한마디를 적어주세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당신이 바꾸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2개의 문구가 적혀 있는데, 이는 영화 속에서 30년 전으로 돌아가 과거의 자신을 만나게 된 현재 수현(김윤석 분)의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동시에 관객으로 하여금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게 하며 아련한 향수와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포토존을 촬영한 후 가슴을 울리는 문구에 감명받은 관객들은 포토존 아래 다양한 공감 메시지를 남겨 시선을 모은다.
스페셜 전단을 전량 소진시키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엔 스페셜 포토존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대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 겨울 극장가에 가장 따뜻한 공감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스페셜 포토존은 전국 10개 극장에 설치되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CGV 상암점, CGV 오리점, CGV 의정부점, CGV 죽전점, CGV 청주(서문)점, CGV 광주터미널점, CGV 울산삼산점, CGV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판타지 드라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