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17:06
연예

'역도요정' 이성경♥남주혁, 두근두근 예고 공개 '풋풋 케미'

기사입력 2016.11.08 16:0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두 번째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후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에게 장난치는 이성경(김복주 분)과 남주혁(정준형)의 모습이 담겼다. 

순정만화 속 장면과 같이 자전거에 부딪힌 복주와 준형, 하지만 "이 변태 XX야!", "조심해라!" 등 복주가 준형에게 험한 말을 던지는 것이 현실이다. 

그럼에도 수영장에서 복주가 준형에게 안기며 두근두근해하고 준형이 복주의 걸음걸이를 따라하며 놀리는 등 흥미진진한 장면이 이어져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특히 둘이 어떤 관계인지 묻는 조태권(지일주)의 질문에 준형이 "내 생명의 은인"이라 답해 복주와 준형 간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비만 클리닉 의사 정재이(이재윤)에게 푹 빠진 복주의 눈빛과 좋아하는 사람이 환상으로 보이는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겪을 혹은 겪은 일이기에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여기에 진격의 역도부 삼총사 이성경, 이주영(이선옥 역), 조혜정(정난희 역)이 몰려다니며 "메시 좋아하세요?", "모쏠(모태솔로)"을 말하는 장면은 웃음과 함께 21살 풋풋한 시절의 우정이 느껴진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서툴러서 더 매력있는 스물 한 살 짠내나는 체대생들의 짠내나는 청춘 로맨스로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true@xport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