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57
연예

[XP이슈] '문제적남자' 구새봄, 미모+지성 화제…美명문대 출신 아나운서

기사입력 2016.11.07 17:41 / 기사수정 2016.11.07 17: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스포츠 아나운서 구새봄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는 구새봄이 친언니인 머슬매니아 구세경과 함께 출연해 지성과 외모를 모두 갖춘 '뇌섹녀'의 모습을 과시했다.

구새봄은 미국 명문대 에모리대학교를 졸업해, SBS CNBC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는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스포츠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이미 구새봄은 이미 외국인 선수와 인터뷰할 때 통역없이 직접 인터뷰하는 모습으로 지적인 능력을 과시해왔다.

이에 대해 구새봄은 "통역을 거치면 시간이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직접 인터뷰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이유를 밝혀 스포츠 아나운서로서의 능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중국어에도 능하다는 구새봄은 방송 중 전현무와 중국어로 능숙하게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또 구새봄은 미국에서 고등학교을 다니며 2년 연속 '프롬퀸'이 됐다는 이색 과거도 소개했다. 그는 "내가 동양적인 얼굴이라 외국 학생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며 학창시절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김지석 등 '문제적 남자'의 뇌섹남들은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구새봄-구세경 자매를 환대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