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버즈 민경훈의 JTBC '아는형님' 활약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아는형님'에서 '민또(민경훈+돌아이)', '민달팽이', '음란마귀', '민로몬(민경훈+솔로몬)', '쌈구'등 많은 별명을 만들어내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민경훈의 16종 표정이 담겨있다.
민경훈은 첫 고정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개그맨보다 더 웃긴 가수'라고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는형님' 트와이스 편에서 민경훈이 강호동에게 날린 '이단옆차기와 닭발차기'는 여전히 회자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올림픽 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린 버즈의 '소풍가자' 콘서트 현장에서 직접 '닭발차기'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버즈는 방송활동 보다는 공연을 통해 활동하는 밴드이다. 보컬 민경훈은 히든싱어와 듀엣가요제 등 음악예능에서 보인것 처럼 락발라드를 대표하는 가수다. 민경훈이 일년동안 예능을 통해 보여준 모습도 버즈의 음악을 알리기 위한 모습이기도 하다.
최근 민경훈은 '아는형님'의 큰 인기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지만 대부분 거절하며, 멤버들과 함께 2016년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에 전념하고 있다.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9일 김해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이어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산타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