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신규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한유 코리아의 야심작 ‘디아이(Devil Illusion, D.I)’로,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비귀속 다이아 1,000개’, ‘귀속 다이아 2,000개’, ‘날개 강화 깃털 200개’ 등 약 6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가 ‘페이스북 공유하기’, ‘게임 출시 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랜덤 포텐식 선물함 30개’, ‘반복 새로 고침 쿠폰 45매’ 등 약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아이’는 쉽고 빠른 전투와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스킬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MMORPG로, 지난달 20일 원스토어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5일 만에 많은 유저들의 호평 속에 무료 베스트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저는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드래곤 나이트', '마도사', '심판자'로 구성된 개성 넘치는 3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방대한 퀘스트를 비롯해 육성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펫과 탈것 시스템, 전투 본능을 자극하는 길드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