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 예정 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사전등록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아톰의 캐치캐치’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한정판 레오펫’, ‘다이아 2,000개’, ‘골드 100,000개’를 지급한다.
룽투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아톰의 캐치캐치’는 캐릭터로 구현된 우주소년 ‘아톰’, 아톰 여동생 '아로미', 밀림의 왕자 ‘레오’ 등이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100여 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주축으로 길드 시스템과 소셜 기능을 갖춘 이 게임은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