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1
연예

'소년24' MVP 유닛 옐로우, 내일(3일) '엠카운트다운' 출연…신곡 'E' 선사

기사입력 2016.11.02 08: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소년24'에서 최종 MVP 유닛의 영광을 차지한 옐로우가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오는 3일 소년24 유닛 옐로우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E'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E'는 '소년24'에서 최종 MVP를 차지한 옐로우에게 주어진 신곡으로 눈부신 미래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소년들의 힘찬 포부와 열정을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더해졌다. 이날 무대에서 옐로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보인다. 

유닛 옐로우의 'E'는 국내 최정상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홍원기 감독이 소년24의 첫 디지털 싱글 'Rising Star'에 이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판타지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로 유닛 옐로우 멤버들의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또한, 소년24는 이번 디지털 싱글 ‘E’의 음원 공개에 앞서 2일 소년24 V앱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 선공개와 오후 11시 30분부터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이 함께 카운트다운 브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년24 관계자는 "이번 신곡 ‘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MVP 유닛인 옐로우만의 매력과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또, 앞으로도 소년24가 함께하는 새로운 신곡과 무대들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계속해서 소년24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3일 0시 공개되는 유닛 옐로우의 디지털 싱글 ‘E’도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서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