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7
연예

'잭 리처: 네버 고 백'X '프렌즈팝' 예매권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16.11.02 07:06 / 기사수정 2016.11.02 07: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톰 크루즈의 추격 액션 '잭 리처: 네버 고 백'(감독 에드워드 즈윅)이 오는 1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한국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팝'을 통해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비범한 두뇌, 타고난 직감, 동물적 본능의 잭 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 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팝’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픽셀큐브의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제작된 게임으로, RPG가 주를 이루는 모바일 앱마켓에서 출시한지 1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유일한 퍼즐 게임이다.

이처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프렌즈팝'과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액션 배우 톰 크루즈 주연의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특별한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먼저 11월 3일까지 5일 동안 '프렌즈팝'의 루비 910개 또는 420개 패키지를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당 2매씩 총 700명에게 1400매의 '잭 리처: 네버 고 백' 영화 예매권이 지급된다.

또 11월 5일까지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의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예매권(1인 2매)를 지급한다.

한편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최고의 액션 스타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이후 선택한 단 하나의 액션 시리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톰 크루즈가 연기한 잭 리처는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을 지닌 인물로 특별한 장비나 초능력 없이 건물 옥상에서 뛰어 내리고, 유리창을 주먹으로 부수거나, 총으로 무장한 적을 오직 빠른 몸놀림만으로 제압하는 등 보기만 해도 통쾌하고 짜릿한 리얼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달 21일 북미에서 개봉하자마자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박스오피스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 흥행을 일으키고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11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