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4
연예

브로, 최순실 풍자 신곡발표…'커밍 순 시리' 공개

기사입력 2016.11.01 08:3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브로가 현 사회문제를 풍자한 곡 ‘Coming Soon Siri’를 발표한다.
 
1일 정오 공개되는 ‘Coming Soon Siri’는 지난 7월 발매한 '딱 한잔만'에서 왁스와 듀엣한 SSJ와 Groud Music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신곡 ‘Coming Soon Siri’는 신나는 댄스리듬에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게 사랑할거야', '그 후로 오랫동안', '넌 항상 나보다 높은 곳에 있었으니', '로미오와 줄리엣' '처음 그 느낌처럼', 'I believe' 등 사랑하는 그녀를 갈망하는 브로의 애절함이 뽕기 있는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노래 중간중간 말 달리는 소리와 울음소리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말하고 싶은 게 많은 브로가 사랑 노래에만 집중해 있는 발라드 시장에서 사회문제를 담은 가사로 독주를 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향후 브로는 우리 고유의 떡을 주제로 한 '인절미인(부제찹쌀떡)'과 드라마, 영화에서 소재로 많이 쓰이는 연예계를 노래 속에 담을 예정이다”며 “브로의 다양한 활동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로의 신곡 ‘Coming Soon Siri’는 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G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