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1:22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변요한, 싱크로율 200% 모션 포스터

기사입력 2016.11.01 08:06 / 기사수정 2016.11.01 08: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현재 수현의 모습이 과거 수현의 모습으로 전환되는 효과를 통해 시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영화 속 스토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30년 전의 나를 만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군중들 사이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현재 수현의 모습이 비춰진다. 그리움이 가득한 현재 수현의 눈빛이 궁금증을 더하는 것도 잠시, 누군가 그의 앞을 스쳐 지나가자 '30년 후의 내가 찾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과거 수현이 그 자리에 서 있다.

지나간 사람에게서 시선을 거두지 못하는 과거 수현의 눈빛에는 간절함과 슬픔 등 수많은 감정들이 교차해 두 사람에게 숨겨진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각 카피부터 영화 제목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까지 모션 포스터를 가득 채우는 김윤석과 변요한의 내레이션은 꿀 바른 듯 나지막한 목소리와 잔잔한 음악이 어우러져 보는 이의 가슴 깊이 따뜻하고도 아련한 감성을 전한다.

여기에 30년의 시간을 사이에 둔 김윤석과 변요한의 비주얼은 옷차림만 바뀌었을 뿐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영화에서 보여줄 2인 1역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극중 두 수현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모션 포스터 공개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져가는 가운데, 티저 예고편에 이어 이번 모션 포스터 역시 쌀쌀해진 날씨에 관객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판타지 드라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