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예고에는 운동 밖에 모르는 한얼체대 역도부 이성경(김복주 역), 수영부 남주혁(정준형 역), 리듬체조부 경수진(송시호 역) 모습이 담겼다. 다들 괜찮아 보이지만 고민 역시 많은 체대생들의 모습 그대로다.
예고는 '세젤친(세상에서 제일 친절한)' 첫사랑 오빠 이재윤(정재이 역)과 이성경의 우산 속 첫만남과 장난꾸러기 남주혁과 재기발랄 김복주의 티격태격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또한 이성경의 눈이 하트로 변하고 남주혁과 이성경이 옥신각신하며 이성경, 이주영, 조혜정 역도부 삼총사가 치열한 회식을 외치는 등 스물한 살의 풋풋함이 그대로 전달된다.
특히 예고 말미에는 이성경이 남주혁의 품에 안긴 장면과 남주혁이 "솔직히 그 때보다 지금이 더 매력 쩔잖아"라는 대사가 담겨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 미스 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