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꾸준히 관객들의 반응을 모으며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티저 예고편을 본 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는 것에 엄청난 기대감을 보인 예비 관객들은 각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와 호기심을 드러냈다.
또 영화 속 30년 전의 자신을 만난다는 독특한 설정에도 관심을 보이며 영화 속 현재 수현(김윤석 분)처럼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문구를 남기기도 해 각양각색 반응으로 영화적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티저 포스터부터 티저 예고편까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달구며, 올 겨울 관객들이 점찍은 최고의 기대작으로 등극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앞으로 어떤 흥행 행보를 펼치게 될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등이 출연하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