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1월 3일부터 개최되는 'KAFA FILMS 2016: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통해 선보일 네 작품의 상영 시간표가 오픈됐다.
올 해도 신선한 작품들로 무장한 KAFA 기획전 상영 시간표가 공개와 함께 예매 오픈되면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독특한 소재와 이미 각종 영화제를 통해 그 작품성까지 인정 받아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던 '솔로탈출귀', '여고생', '연애담', '양치기들'은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16일까지 CGV압구정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서면에서 상영 될 예정으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 감독 및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GV일정도 함께 오픈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에코백과 영화 별 정보가 담긴 엽서 세트, 뱃지 등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를 한 편 이라도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엽서를 증정하고 네 편의 영화를 모두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에코백을 선물한다.
매 해 영화계 라이징 스타를 배출해 낸 기획전인 만큼 올 해도 어떤 작품을 통해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지 관심을 집중시키는 'KAFA FILMS 2016: 넥스트 제너레이션'은 오는 11월 3일부터 CGV압구정,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서면에서 2주간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김유진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