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 등록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신규 유저들이 게임 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RPG ‘엔네아스사가’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상급 영웅의 돌 상자 1개’, ‘고기 100개’, ‘고급 진화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다이아 100개’, ‘고급 영웅 상자 1개’등이 포함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케인 글로브가 서비스하는 ‘엔네아스사가’는 지난해 출시된 ‘던전 크러쉬’의 글로벌 버전으로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롤플레잉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캐릭터, 300개 이상의 던전, 아홉 개 종족과 네 가지 속성의 영웅을 조합하는 전략적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글로벌 서비스로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엔네아스사가’는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모험가에게 최고급 신족 영웅 ‘가브리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