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20:31
연예

[TV:스코어] '한끼줍쇼', 2.8%로 좋은 출발…이경규X강호동 만남 옳았다

기사입력 2016.10.20 06:42

이아영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한끼줍쇼'가 무난한 성적으로 첫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일 첫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2.822%(유료방송가구시청률)로 집계됐다.

방송 사제지간인 이경규, 강호동의 첫 만남으로 화제가 된 '한끼줍쇼'는 대한민국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숟가락 하나만 들고 길을 나선 두 MC가 시청자와 저녁을 함께 나누며 다양한 삶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식사 다큐멘터리다.

망원동을 찾은 이경규, 강호동은 연이은 거절로 '멘붕'에 빠졌다. 강호동은 절망에 빠지며 "솔직히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다.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라고 허망해했다.

결국 마감 시간인 오후 8시가 됐지만 결국 이경규와 강호동은 한끼를 함께할 가정집을 찾지 못했다. 강호동은 "실패라고 하진 말자. 성공을 못했다고 하자"라고 말하며 첫 녹화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경규와 강호동은 처음에 교통비로 받았다 남은 돈으로 편의점을 찾았다. 대체 미션으로 편의점에서 시민들과 함께 식사를 해야 하는 것. 하지만 이 조차도 쉽지 않았다. 드디어 두 사람은 돌고 돌아, 편의점에서 식사 중인 학생들과의 소중한 한 끼에 성공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아영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