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54
연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본격 때와의 전쟁 "3년 전 청소"

기사입력 2016.10.13 17:31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이시언이 본격 때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77회에서는 이시언의 집 대청소기가 공개된다.
 
이시언은 SNS로 빗발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본격 대청소에 돌입한 가운데 싱크대 청소는 맥주로,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거울은 치약으로 닦는 나름의 특급 청소법(?)을 몸소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이시언이 청소를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이시언은 가스레인지를 뒤집어 놓곤 못 볼 광경이라도 본 듯 세상 놀란 모습이다. 이시언은 당황한 몸짓 하나로 사태의 심각성을 보여주고 있어 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청소를) 이사 오기 전 날 했어요"라며 "3년 됐거든요 이사온 지, 3년 전에 한번 했죠"라고 멋쩍게 웃으며 최근 청소를 3년전으로 밝혀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시언은 고무장갑과 철수세미로 완전 무장한 채 화장실로 향하는가 하면 청소 도중 설상가상으로 방바닥이 물바다가 되자 "건들지 말걸, 가만있으면 반은 간단 말 있잖아요"라는 등 험난한 대청소기를 예고했다.
 
이 외에도 가스레인지를 청소하던 이시언은 정체 불명의 생명체(?)를 발견하곤 "미지의 생명체를 발견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