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에릭(문정혁)이 화보 촬영 영상에서 로코킹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CJ mall은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모델 에릭 화보 촬영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영상 속 에릭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제품을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그는 그린 컬러의 니트와 어울리는 환한 미소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가 하면 그레이 컬러의 니트 집업을 착용했을 땐 시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오는 15일 오후 6시 39분까지 사전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랜드는 CJ mall에서 울 방풍 재킷 3종 세트를 사전 구매한 고객들에게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프리미엄 파우치와 삭스 2종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15일 오후 7시 10분 정식 론칭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브랜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40분부터 론칭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장 미쉘 바스키아의 시그니처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증정 예정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정식 론칭 전부터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성원에 보답하겠다”라며 “뛰어난 품질의 제품은 물론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장 미쉘 바스키아’는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 캐주얼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AK플라자 수원점 스타일 온에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저녁 7시 10분에 CJ오쇼핑에서 정식 론칭한다.
press1@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