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55
연예

'판타스틱' 김현주, 설상가상 유치장行…철창 사이 아련한 눈빛

기사입력 2016.10.13 14:20

이아영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김현주가 경찰서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측은 경찰서로 간 김현주와 김정난, 주상욱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현주와 김정난이 심각한 표정으로 경찰서에 나란히 앉아 조사를 받고 있다. 김정난은 피멍이 잔뜩 든 채로 억울함과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경찰에서 열변을 토하고 있다. 김현주는 평소 진숙 앞에서 당당하고 거침없었던 소혜의 모습과는 달리 차분하고 담담하게 체념한 듯 유치장 안에서 슬픔에 잠긴 채 앉아있다. 주상욱은 김현주와 창살을 사이에 두고 애틋한 감정을 나누고, 경찰에게 김현주의 무죄를 주장하는 듯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주상욱의 이런 모습에 어이가 없고 배신감에 가득 찬 듯한 표정을 짓는 김정난의 모습 등이 대체 이들 사이에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장면은 '판타스틱' 속에서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만들 장면 중 하나이지만 촬영 현장에서 김현주와 김정난은 서로 연기를 맞춰보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특히 극중에서 소혜와 진숙은 서로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며 날을 세우기 바쁜 앙숙이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워맨스를 연상케하는 절친 포스를 뿜어내고 있고, 주상욱 역시 극중에서와는 정반대로 김정난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반전 모습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소혜와 해성에게 심리적 변화를 가져오는 결정적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가슴 뭉클한 장면이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토리

이아영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