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헨리와 소유의 듀엣 곡 '우리 둘'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이 1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슈퍼주니어-M 헨리와 씨스타 소유의 감미로운 듀엣 곡을 선보인다.
헨리와 소유가 호흡을 맞춘 듀엣 곡 '우리 둘 (Runnin’)'은 실력파 R&B 뮤지션 브라더수, 최정상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등과 함께 헨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모던 팝 R&B 스타일의 곡으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 오픈되는 '우리 둘 (Runnin’)'의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이기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헨리가 직접 출연, 여성을 기다리면서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게다가 지난 12일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에 듀엣 곡 '우리 둘 (Runnin’)'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오픈한 것에 이어 13일 오후 12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14일 0시 공개되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매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미지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