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45
경제

직장인 점심 시간, '티타임' 대신 '이너 뷰티 타임' 제안

기사입력 2016.10.13 09:44 / 기사수정 2016.10.14 16:05

서재경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이너뷰티 앰플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는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 후 카페인이나 당 충전 대신 멜비타의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에 멜비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로얄 젤리 서플먼트 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킨임퍼펙션 앰플 중 하나를 선택하여 1인 1잔 한정으로 무료 시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로얄 젤리 서플먼트는 비타민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가닉 로얄 젤리와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스킨임퍼펙션 앰플은 동서양의 7가지 식물 성분 추출물을 블렌딩한 블랙커런트&민트 향으로 트러블성 피부 개선이나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멜비타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다양한 피부, 건강 상의 문제를 토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안전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믿고 먹을 수 있는 멜비타 이너뷰티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멜비타의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삼성역 파르나스몰,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전국 멜비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 사진=멜비타

서재경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