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15
연예

'보니하니' 신동우 "이수민과 열애설? 이젠 비즈니스 관계"[화보]

기사입력 2016.10.12 17:31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배우 신동우가 EBS '톡톡 보니하니' 전 MC 이수민과 현 MC 에이프릴 진솔을 언급했다. 

신동우는 최근 진행된 bnt와의 인터뷰에서 "수민이가 하차하면 분명히 빈자리가 클 것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새로운 하니인 걸그룹 에이프릴 막내 진솔이가 걱정했던 부분과 달리 안정적으로 잘 진행을 해줘서 수민이의 빈자리가 그렇게 크진 않았다. 생방송 경험이 있던 터라 떨려하지도 않더라"고 밝혔다.

또 그는 이수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프로그램 포맷 자체가 주말 제외하고 매일 보기 때문에 정이 들지 않을 수가 없다. 그래서 솔직히 ‘보니하니’를 처음 했을 때 그런 감정이 들긴 했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편해지더라. 하지만 지금은 비즈니스 관계가 되어 버렸다(웃음). 오히려 뜨기 전이 사이가 좋았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동우는 절친한 MC그리와의 우정을 언급하기도. 그는 "내 둘도 없는 친구고 두 번 다시 만나지 못할 친구가 아닐까. 마음이 통하는 친구라서 아마 죽을 때까지 친구이고 싶다”며 이내 마음을 전한 뒤 “처음 래퍼를 한다고 했을 때 걱정을 많이 했다. 너무 충동적으로 결정해버리는 것이 아닌지, 그리고 구라 아저씨 존재도 있는데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동현이가 해온 것들을 보면 정말 목숨 걸고 열심히 하더라"고 덧붙였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bnt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