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이시영의 걸크러시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지난 9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에서는 총원 전투배치, 해상사격, 해상유류공수급 등 다양한 훈련을 받는 이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갑자기 총원 전투배치 방송이 함내에 울려 퍼지자 급하게 자신의 위치로 뛰어갔고 무거운 사출탄들을 번쩍번쩍 들어 올리며 장전에 무사히 성공했다.
이시영은 실전 훈련이 이루어지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실수 없이 훈련에 임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고 훈련 직후 복귀하고 나서야 자신의 머리가 산발이 된 사실을 알아차리는 등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자세를 보였다.
특히 훈련 끝에 이루어진 식사시간, 이시영은 반찬을 조금만 더 달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이태성에게 부탁해 밥을 더 받고 잔반까지 깨끗하게 올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이시영은 박찬호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에서 노래로 흥을 발산했다.
이시영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외면과, 단단하고 강인한 내면의 매력을 '진짜사나이'를 통해 드러냈다. 타고난 체력에 노력을 더하며 진지하게 군 생활에 임한 이시영은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진짜 걸크러시의 의미를 재정의 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