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5:15
연예

'진사' 이시영, 역대급 먹방 예고…매끼가 놀라움의 연속

기사입력 2016.10.08 08: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진짜 사나이' 이시영이 역대급 먹방을 예고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 이시영은 함정에서의 첫 식사에 한 끼에 밥을 세 그릇을 해치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본인의 밥으로도 모자라 동기들의 식판에 손을 대고 후식으로 나온 콜라까지 여러 캔을 뚝딱 해치워 동기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그러나 그날 그녀의 먹방은 시작에 불과했다. 다음날에도 아침 식사부터 시작된 그녀의 먹방에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이시영은 본인이 계속 밥을 더 퍼먹기 민망했는지 아예 이태성을 자신의 전담 '밥셔틀'로 삼았다. 이태성은 이시영이 눈치를 주면 반사적으로 일어나 이시영에게 몰래 밥을 퍼다 주는 기행을 펼쳤다. 이시영은 그렇게 본인의 밥을 다 먹고도 동기들의 반찬이며 후식까지 모두 해치워 식사 때마다 동기들을 헛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시영은 격실에 들어올 때마다 거울을 보며 조금씩 달라지는 턱선을 걱정했지만, 식당에만 가면 다시 돌변해 폭풍 먹방을 펼쳤다.

그는 심지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입에 초코바를 물고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동기 서인영은 기겁하며 "영화배우 안 할거냐"고 이시영을 나무랐다는 후문이다. 이시영은 마치 여배우의 길을 포기한 듯 끝없는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걱정하게 만들었다.

한편 진정한 걸크러시 이시영의 끝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밤-진짜사나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