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46
연예

홍은희, 이보다 우아할 수 있을까 [화보]

기사입력 2016.10.01 11:4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배우 홍은희가 클래식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홍은희는 ‘행운이 깃든 날’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차분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홍은희는 부드럽고 은은한 미소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홍은희의 표정에서는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역시 화이트와 블랙의 기품있는 조합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해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서 다양한 화보를 통해 밝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 홍은희는 이번 촬영 현장에서는 고혹적 아름다움을 다각도로 표현해 내며 성숙한 분위기를 발산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 측은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기에 홍은희 만한 배우가 없다. 홍은희는 배우이자 사랑받는 아내의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어 아이그너 와치가 가지고 있는 모던한 매력을 보여주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은희는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맘 육아대디’에서 육아와 직장 사이에서 고초를 겪고 있는 워킹맘 이미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맘 육아대디’는 아이를 키우는 일부터 육아휴직, 직장 내 경력 단절 등 사회 문제를 현실적으로 다룬 드라마다.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나무엑터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