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1
연예

브래드 피트, 자녀 학대혐의로 경찰 조사 중…'충격'

기사입력 2016.09.22 20:0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파경을 맞은 가운데, 브래드 피트가 자녀 학대 혐의로 LA 경찰의 조사를 받은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기고 있다.
 
미국 피플지는 22일 "LA 경찰과 캘리포니아주 아동가족국은 브래드 피트가 아이들 중 한 명에게 언어, 신체적으로 학대를 가했다는 익명의 제보를 받고 그를 조사 중이다"고 보도했다.
 
피플지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최근 음주 상태로 개인 비행장에서 한 아이를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건 당시 안젤리나 졸리와 몇몇 자녀들 역시 그 모습을 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안젤리나 졸리는 15일부터 브래드 피트와 별거를 시작했고, 19일 이혼 소송장을 법원에 제출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 소장을 통해 자녀들의 양육권을 달라고 주장했으며, 현재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의 재결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드 피트는 "이번 일은 매우 슬프지만, 가장 중요한 건 아이들의 행복"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20일 피플지를 비롯, CNN, 로이터 통신 등 복수의 외신은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