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JTBC가 종합 정보프로그램 '오늘 굿데이'를 론칭한다.
22일 '오늘 굿데이' 안방을 찾는다. 생활정보, 건강, 뷰티, 국내 숨은 여행지 등 다양한 정보를 망라하는 것.
'오늘 굿데이'는 첫 출산, 첫 취업 등 우리네 '처음'을 함께 해줄 미니다큐멘터리 '처음', 개그맨 이진호, 이상준과 함께 떠나는 여행 '오~굿 여행사',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JTBC 장성규 아나운서의 '굿 초이스', 모델 이진이와 함께하는 '제이 TV'까지 총 4개의 코너로 구성돼 있다.
첫 방송에서는 부산을 첫 여행지로 선정, 엉뚱 발랄한 가이드로 변신한 개그맨 이상준과이진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전 협의도 없이 부산 여행지를 소개 받기 위해 부산시청에 돌진, 서병수 부산 시장 섭외에 나선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장성규 아나운서가 제안하는 스타들의 피부 관리 '굿 초이스'도 방송된다. 이날의 주제는 바로 '피부'. 헐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한다는 피부 관리 비법부터 온 국민이 사랑하는 오이 팩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외에도 모델 이진이가 소개하는 '닭볶음탕'의 세계, 한 20살 청년의 첫 마라톤 도전기가 담긴 미니 다큐멘터리 '처음' 등이 공개된다.
한편 '오늘 굿데이'는 22일 오후 6시 4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