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03
연예

유해진, 참바다의 숨겨왔던 섹시 카리스마 '아재파탈' [화보]

기사입력 2016.09.20 08:4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유해진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공개됐다. 

영화 '럭키'(감독 이계벽)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반전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컴백 포스터, 1차 예고편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화제가 된 '럭키'가 비장의 화보를 준비했다. '럭키'에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유해진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를 촬영 한 것. 

공개된 화보에서는 '럭키'에서 카리스마와 섹시가 공존하는 킬러 역할의 콘셉트를 담았다. 아재 개그와 수더분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만나왔던 유해진의 180도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컴백 포스터가 공개되자 마자 한국의 콜린 퍼스, 한국의 다니엘 크레이그 등 수식어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유해진이 이번 화보를 통해 그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감성과 아우라를 전한다. 

유해진은 트렌치 코트, 블랙 셔츠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표정을 통해 지금껏 본 적 없었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럭키' 뿐만 아니라 유해진의 진솔한 연기 철학과 인생관을 만날 수 있다. 

'럭키'는 오는 10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